따콩따콩

반응형
SMALL

신생아이름작명소

신생아 이름 잘 짓는곳에서

지은 지아



안녕하세요.

수요일날은 기온이

조금 떨어진 오후를 지내네요

요즘 우한 폐렴이나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이야기들이 많네요

모두 손 깨끗하게 씻으시고

마스크 꼭 착용하시길 바래요

최근은 아니지만

지난번 신생아이름작명소

전화상담 받을때 말씀드리니

다행스럽게도 이름을

쓸 수 있는 이름이라고

답변주셔서 지아라는 이름으로

한자를 맞춰서 작명 받았어요


신생아이름작명소

60일 조금 지나

아직 100일이 되지 않았는데

너무 예쁘게 아직까지

병원 한번 다녀온적 없이

건강하게 지내고 있답니다 ㅎ

친정이 있는 대구에 있는

유명한 철학관이었는데

영주에서 방문하기가 어려워

전화상담이 가능할지 여쭤봤었구

전화로도 상담이 가능하고

자세한 상담을 통해

신생아이름작명해주시기로

하셨어요


우리 공주 태어난시간이랑

생년월일 말씀드렸고

원장님께서 저랑 애기

아빠 사주도 알려달라셔서

애 아빠꺼는 제가 시간까지는

잘 몰라서 잠깐 통화를 끊고 

아버님께 전화드려 여쭤보고 

다시 전화드려서 알려드렸네요 ㅎ




신생아이름작명소


저야 한번씩 사주 보러

다니고 했었기에

알고 있어서 바로

말씀드렸었구요 ㅎㅎ


원장님께서 아기의 사주와

저희의 사주를 간단하게

말씀해주시는데 알기 쉽게

설명을 잘 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다음에 직접 찾아 뵙고

사주를 봤으면 했었는데

다음주에 시간이 되어서

다녀오기로 했네요ㅋㅋ




이름이 바로 5분 있다 나오고

그런 것이 아니라고 말씀해주셨어요

상담은 실제 오래 걸리지는 않았지만 

이름 나오는데까지 2~3일 정도 걸린거 같네요

지아라는 이름으로

쓸 수 있는 한자가 있는지 없는지

사주를 풀어서 알아봐주셨구

작명까지 해주시는데 그정도였고

이름이 나왔다며 카톡으로

캡쳐해서 보내주셨는데

원래 이름이 보통 3가지 정도

작명해주시더라구요.


그래서 총 지아를 포함하여

공주 사주에도 맞고

저희 사주에도 어울리는

이름으로 두가지를 함께

보내주셨어요!!~




정말 예쁘고 마음에 드는

이름들을 보내주셨는데

지아로 결정할지

다른 이름들 중에 한가지를

선택할지 몇일을 고민했는지

모르겠네요 ㅠㅠ

너무 고민되서...

4일은 더 고민한거 같아요


어떤 곳은 이름 최종적으로

선택한 이름 말고는 

쓰지도 못하게 한다던데 

그런거 전혀 없으셨구요

상담해주실때도

시원스러우면서도

잔잔한 톤으로 알기 쉽게

상담해주셔서 다른 곳에

상담 받을때와는 달리

무슨 말씀을 해주셨는지

어느정도 이해되고 

또 기억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신생아이름작명소

신생아 이름 잘 짓는곳 

찾으시는 분들께

추천드리고 싶네요

자세한건 원장님께

상담 받아보시는게

빠를꺼 같아요



원장님 번호는요

01036268483 이예요


주소는 여기네요

비용이랑 사진은 검색하니

나오네요^^

신혼여행으로 코타키나발루 갔을때

찍은 사진이랑 함께 올려용♥





신생아이름작명소

/

신생아 이름 잘 짓는곳

/

대구철학관 예당원




반응형
LIST

이 글을 공유합시다

facebook twitter googleplus kakaostory naver